에듀윌,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기본서 신간 출간
상태바
에듀윌,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기본서 신간 출간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10.2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기본서 신간을 출간했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기본서 신간을 출간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를 출간한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는 주택관리관계법규와 공동주택관리실무 과목으로 구성됐다.

해당 교재들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각 과목에 맞는 학습방법을 소개하며 이론 학습 중간에 '개념적용 문제'를 배치해 해당 개념이 어떠한 방식으로 문제에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택관리관계법규 기본서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빠르게 복습할 수 있도록 '빈칸 채우기' 문제를 구성해 문제풀이 능력을 향상하도록 했다. 

공동주택관리실무 기본서는 난이도가 높은 내용을 '고득점 심화학습' 자료로 구분해 내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부가자료도 제공한다.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합격플래너'와 '기출 DATA 분석' 및 '기본용어 다시보기' 등을 마련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2020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기본서'를 포함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