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영, 라이프타임 '탐그사2'에서 사생활 및 패션노하우 공개
상태바
서수영, 라이프타임 '탐그사2'에서 사생활 및 패션노하우 공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10.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표는 팔로워 100만명!"... 방송 앞두고 야심찬 포부 밝혀
파리패션위크 초대받아 배우 수영씨와 파리행... "셀럽 인증?"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27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에 전격 출연해 자신의 사생활과 패션 노하우 등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사진=라이프타임)copyright 데일리중앙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27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에 전격 출연해 자신의 사생활과 패션 노하우 등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사진=라이프타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가 "100만 팔로워에 도전하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밝혔다.

그는 27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하는 라이프타임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탐그사2')에 전격 출연하며 자신의 사생활과 패션 노하우 등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제작진과 사전 미팅을 가진 서수경씨는 SNS계의 핫 인플루언서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탐그사2'에 출연을 앞두고 "소녀시대 태연이 1000만명, 수영이 50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내 꿈은 우선 SNS 팔로워 100만이 넘는 것"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현재 서수경씨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16만명. 그는 "SNS 속에서의 난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은 것 같다. 패션에 있어서는 전문가지만 사진 찍을 때는 완전 '똥손'이다. '탐그사2'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을 만나면 셀피 잘 찍는 법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첫 회에서 그는 2020 S/S 파리패션위크에 셀럽으로 초대받아 떠나는 리얼 사생활을 전격 공개한다. 

소녀시대 출신 배우 수영씨와 함께 프랑스 파리로 떠난 서수경씨는 촬영 첫날부터 카메라를 안 챙겨 '멘붕'에 빠진다. 우여곡절 끝에 현지 명품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 그는 스타일리스트답게 신상 옷들을 보고 넋이 나간다. 

서수경씨와 수영씨의 '티키타카' 케미가 폭발한 가운데 파리패션위크 이야기는 다음 주로 이어지고 한국으로 돌아온 서수경씨의 일상이 다시 '탐그사2'에서 펼쳐진다.

그는 '셀카 장인'으로 SNS에서 핫한 조현영·재이·김슬미씨와 깜짝 만남을 가진다. 한강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세 사람을 만난 서수경씨는 셀카 잘 찍는 특급 기술을 전수받는다. 

서수경씨가 과연 '똥손'에서 '금손'으로 환골탈태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씨를 비롯해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씨,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씨,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씨,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씨,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씨, 신인 배우 김슬미씨,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 지아나·김영준·초유치씨 등 '핫 인플루언서 15인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를 담는 관찰 예능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탐나는' 시리즈가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