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세종,1446',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관객몰이
상태바
뮤지컬 '세종,1446', 다양한 이색 이벤트로 관객몰이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11.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빛공모전부터 세종고사까지... 관객들의 시선 집중
국립중앙박물관의 나만의 야경 뽐내기 '달빛공모전'
뮤지컬 '세종, 1446' 전문가 모두 모여라 '세종고사'
12월 1일까지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
뮤지컬 '세종, 1446'이 달빛공모전부터 세종고사까지 다채로운 이색 이벤트로 관객몰이를 하고 있다. (자료=HJ컬쳐)copyright 데일리중앙
뮤지컬 '세종, 1446'이 달빛공모전부터 세종고사까지 다채로운 이색 이벤트로 관객몰이를 하고 있다. (자료=HJ컬쳐)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기자  ] 뮤지컬 <세종, 1446>이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펼쳐 보이며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먼저 뮤지컬 <세종, 1446>의 달빛공모전은 SNS상에서 회자되고 있는 국립중앙박물관의 야경 사진을 공모받아 10명을 선정하는 이벤트다. 도심 속 단풍놀이,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국립중앙박물관의 풍경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국립중앙박물관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뮤지컬이라 불리기도 하는 <세종, 1446>과 늦가을 함께할 수 있는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이색적인 이벤트가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는 후문.

또한 '세종고사'는 뮤지컬 <세종, 1446>과 연관된 역사 속, 작품 속 문제를 푸는 이벤트다. 온라인을 통해 출제 위원을 모집한 뒤 선정된 총 10개의 문제가 세종고사에 출제된다. 문제를 출제한 출제 위원과 만점자들 중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처럼 색다른 아이디어의 이벤트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밖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종대왕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는 뮤지컬 '세종, 1446'이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감동의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HJ컬쳐)copyright 데일리중앙
세종대왕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는 뮤지컬 '세종, 1446'이 서울 용산구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감동의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HJ컬쳐)
ⓒ 데일리중앙

매주 토요일 저녁 공연 함께할 수 있는 조선판 싱어롱데이 '여민락의 날'에는 중독성 있는 넘버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도록 무대 양 옆에 스크린으로 가사를 보여주며 관객들과 배우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매주 일요일 저녁 공연에는 일명 '부름갈채의 날'이라 불리는 스페셜 커튼콜 데이가 기다리고 있다. '부름갈채의 날'에는 평소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커튼콜을 선사하며 이 날만큼은 마음껏 사진 촬영도 할 수 있어 인기다.

뮤지컬 <세종, 1446>은 세종대왕의 일대기를 바탕으로 우리가 몰랐던 한글 창제 과정 속 세종대왕의 시련과 고뇌를 그려내는 작품이다.

지난 10월 3일 막을 올린 뮤지컬 <세종, 1446>은 오는 12월 1일까지 서울 용산국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배우 정상윤·박유덕·남경주·김주호·고영빈·박소연·김지유·정연·이경수·이준혁·장지후·박정원·김
준영·황민수씨 등이 출연한다.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