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4일 근무' 에듀윌, '교육으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 찾는다
상태바
'주4일 근무' 에듀윌, '교육으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 찾는다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11.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신입공채 실시... 11월 24일까지 에듀윌 채용사이트 통해 접수
지난 6월부터 '주4일 근무제'를 실시하고 있는 교육전문기업 에듀윌이 '교육으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인 신입사원를 새로 뽑는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지난 6월부터 '주4일 근무제'를 실시하고 있는 교육전문기업 에듀윌이 '교육으로 세상을 바꿀' 차세대 리더인 신입사원를 새로 뽑는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아 최우성 기자] 지난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를 실시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신입 공채를 실시, 차세대 교육 전문가 찾기에 나선다.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에듀윌의 핵심 사업을 이끌어갈 리더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채용으로 에듀윌 최고 경영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 서비스 운영 및 콘텐츠 기획 부문에서 통합 선발되며 에듀윌의 핵심 역량 습득을 위해 에듀윌 학원사업본부에서 2년 간 근무 후 콘텐츠, 마케팅 부서 등 순환근무를 하게 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되는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국내 연수, 6개월 간의 인턴 및 해외 연수를 통해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이 과정에서 1차 면접은 5만원, 2차 면접은 10만원의 면접비가 지급된다.

이 밖에도 기념품, 교육비, 교육 도서 등이 별도로 제공된다. 국내 연수 교육 참가비도 따로 지급될 예정이다. 

에듀윌은 캠퍼스 리쿠르팅을 통해서도 취업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12일 중앙대학교, 13일 한양대학교, 20일 숭실대학교에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개최해 에듀윌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모의 면접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공 제한 없이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학사/석사)라면 누구나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11월 24일까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에듀윌 황소영 인사혁신실장은 13일 "교육업계 전문가로 거듭날 에듀윌의 차세대 리더를 선발하기 위한 신입 공채를 지난 2018년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합격자 전원 해외연수,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은 물론 최고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또한 임직원을 위한 파격적인 복지 제도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2020년 1월부터 전사로 확대될 예정이다.

에듀윌은 뿐만 아니라 임직원 전용 카페테리아 '에듀윌역', 국가 공인 안마사가 상주하는 전문 안마시설 '힐링큐브' 등을 사내에 운영하고 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