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은 울린 아들의 한마디 "혼자 있기 싫다"
상태바
주영은 울린 아들의 한마디 "혼자 있기 싫다"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11.1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주영은 기자] 김나영이 이혼 이후 홀로 육아를 하며 아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울고 웃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김나영이 4살 아들 신우와 함께 편의점 도시락을 개발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김나영은 메뉴 개발에 앞서 아들 신우와 함께 포도를 사이좋게 나눠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김나영은 아들에게 “넌 뭘 좋아해?”라고 물었고 신우는 “난 포도랑 엄마를 좋아해”라고 답했다. 김나영은 “너무 감동적이다. 또 뭘 좋아해?”라고 되물었고 신우는 “엄마가 일하러 안 가는 게 좋아. 엄마가 일하러 가면 나는 혼자 있어”라고 답했다.

갑작스러운 아들의 고백에 김나영은 눈물이 고였지만 애써 참으며 “너 혼자 있어서 그게 너무 슬펐구나. 그래도 엄마는 일 해야 돼”라며 달래는 모습. 김나영은 아들 앞에서 눈물을 보이지 않았지만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며 인터뷰할 때 참았던 눈물을 쏟아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말을 할 줄 몰랐다. 혼자 있는 게 싫었는지 몰랐다”고 한 김나영은 “꼭 내가 급할 때만 어린이집 앞에서 되게 오랜 시간 헤어지기 싫어한다. 한 번 더 안아달라고 한다든지 엄마 냄새 좀 더 맡겠다고 시간을 끈다. 사실 조금 늦어도 괜찮은데 안아줄 걸 그랬다”며 후회했다.

김나영은 2015년 금융인으로 알려진 최모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얻었지만 결혼 4년 만인 지난 1월 이혼했다. 이혼 직전 최씨는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고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 투자자 1000여 명으로부터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지난해 구속됐다. 당시 김나영은 소속사를 통해 “남편의 사업에 무지해 알지 못했다”며 “이번 일로 상처받는 분들께 사과드린다”는 입장을 밝혔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