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 전격 공개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 전격 공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11.22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지금이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에듀윌은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를 전격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를 전격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를 전격 공개한다. 

의료기술직 공무원은 일반 병원 대비 규칙적인 생활이 가능한 근무환경 및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근무하기 때문에 업무 적응이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병원 근무 경력을 인정받아 일반공무원 대비 높은 호봉 및 빠른 긴급 기회에 주어져 의료기사 자격증이 있는 수험생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렬이다.

2017년 92명을 뽑았던 의료기술직은 올해 234명을 뽑을 정도로 채용이 확대되는 등 2020년까지 채용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하지만 경쟁률은 점점 낮아지고 있어 수험생들에게는 현재가 합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에듀윌의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는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문 교수진의 전 강좌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기본이론부터 심화이론, 기출&핵심 문제풀이, 마무리 특강까지 합격에 필요한 핵심 반복 4회독 완성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여기에 △독한 모드 시스템 △강의 MP3 파일 △모바일 수강 서비스 △학습 매니저1:1 밀착 관리 서비스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이벤트로 '공중보건 법류 총정리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에듀윌 9급공무원 의료기술직 평생패스는 오는 28일 이후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