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 연습 스케치 영상 공개
상태바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 연습 스케치 영상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9.11.2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음, 열정, 행복을 선사하는 올겨울 대표 신작... 27일 저녁 개막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이 오는 27일 국내 첫 개막을 앞두고 25일 연습실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쇼노트)copyright 데일리중앙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이 오는 27일 국내 첫 개막을 앞두고 25일 연습실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쇼노트)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주최 SBS, 기획·제작 ㈜쇼노트)가 오는 27일 국내 첫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스케치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스케치 영상은 주인공 케이시가 얼떨결에 드랙퀸에 도전하게 되는 순간을 다양한 컷으로 보여주며 본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은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신나는 음악과 안무, 화려한 분장과 의상, 그리고 따뜻한 메시지까지 담고 있어 이번 겨울을 대표하는 신작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한국 초연에서 우연히 여장을 하고 무대에 올랐지만 결국 눈부신 디바로 변모하는 주인공 케이시 역은 박은석·강영석·이상이씨가 맡는다.

케이시의 멘토이자 기품 있는 '왕언니' 드랙퀸 트레이시 역은 성지루·백석광씨가, 트레이시의 동료 드랙퀸 렉시 역은 신창주·송광일씨, 케이시의 아내 조 역은 유주혜·박희정씨, 그리고 케이시가 일하는 바의 사장 에디 역은 김승용씨가 맡는다.

SBS가 주최하고 ㈜쇼노트가 기획·제작한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은 27일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막이 오른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