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돌입, 변경되는 사항은? 신 챔피언도 곧 합류, 롤토체스도 변경
상태바
롤 점검 돌입, 변경되는 사항은? 신 챔피언도 곧 합류, 롤토체스도 변경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12.11 0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 홈페이지
롤 홈페이지

 [데일리중앙 주영은 기자] 인기 AOS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10일 롤 개발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것이라고 공지했다. 이번 점검은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 점검이 끝나면 9.24 버전으로 업데이트 된다. 이번 패치에서는 일부 챔피언의 밸런스가 조정 및 신규 챔피언 '아펠리오스'의 추가가 예정되어 있다.

라이엇 측에서는 세나, 라이즈, 카사딘, 아칼리, 가렌 등 강세를 보이던 챔피언의 너프와 함께 유미, 브라움, 카르마, 아무무, 시비르 등 자주 선택받지 못하던 챔피언들이의 밸런스가 조정될 것이라는 것을 밝혔다.

밝혀진 정보에 따르면 라이엇은 프리시즌 이후 변경된 정글러들의 성장세, 위력 등을 살펴보고 있다. 또한 서포터 아이템의 시스템 변경, 출현하는 드래곤의 원소별 승률은 어떤지 등을 주의 깊게 체크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또한 PBE 서버에 따르면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는 각종 시너지 효과 수정 및 아트록스, 말파이트, 럭스, 니코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상향된다. 거인학살자 아이템도 조정된다.

레넥톤, 애니, 신지드, 브랜드 등의 캐릭터와 유령무희 아이템은 하향 조정 될 예정이다.

한편 패치 이후 13일에는 프레스티지 포인트 상점이 열릴 예정이다. 상점에서는 대박 주머니, 마법공학 열쇠, 주황 정수 등 100 프레스티지 포인트 아래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