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Square' 670만 뷰 돌파, 팬들에게 감사 인사 전해
상태바
백예린 'Square' 670만 뷰 돌파, 팬들에게 감사 인사 전해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12.12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예린 SNS
백예린 SNS

  [데일리중앙 주영은 기자] 'Square'로 화려한 복귀를 알린 백예린이 감사의 말을 전했다.

11일 백예린은 개인 SNS를 통해 "1위 감사합니다. 한국인 최초 영어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눈데 이런건 자랑해도 되는거게쬬...?(오늘만 조곰 ㅠㅠ 자랑할게용..) 다른 곡들도 18곡 차트 진입, 다른 곳에서두 전곡 차트 진입 모두 감사합니다. 사실 2CD로 규모가 큰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용기가 필요했는데 옆에서 저를 예뻐해주고 많은 용기를 준 가족들, 세멋소님과 블루바이닐(세상에서 일 제일 잘해주시고 따뜻한 든, 별, 테르언니), 호빈감독님, 뮤비스탭분들!, 구름, 수은, 죠니, 치헌, 은진, 봉연, 정우, 정욱, 무궁작가님, 연뚜언니, 다빈, 기훈, 태훈, 경건님, 연수,민혁(방),언니오빠들, 융스트링 선생님들, 서울스투디오, 루피씨..까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성장을 지켜봐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게재된 글에는 장문의 글과 함께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사진도 함께 게재됐다.

이를 본 팬들은 '너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아', '우리 예린님 최고다아아', '셤 기간인데 진짜 언니 목소리 듣고 힘내서 공부하고 있어요ㅠㅠㅠㅠ예린러브'등 훈훈한 반응을 보이며 백예린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백예린은 지난 10일 18곡이 담긴 첫 정규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Square’(2017)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모두 휩쓰는 등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고 있다. 'Square'는 영문 가사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되고 있다. 국내 가요 중 영문 가사곡이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알려져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업로드 된 백예린의 'Square' 라이브 촬영 유튜브 영상은 현재 조회수 670만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관심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