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 수상
상태바
에듀윌,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 수상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12.2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주4일근무제' 시행 등 일자리 창출과 근로 환경 개선에 기여
에듀윌이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해 업계 최초 대통령상 3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해 업계 최초 대통령상 3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업계 최초 '주4일근무제' 시행 등 일자리 창출과 근로 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3일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로써 에듀윌은 업계 최초 대통령상 3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 환경 개선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에듀윌은 지난 6월 업계최초 '주 4일 근무제' 시행 등 임직원 근로 환경 개선을 비롯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특히 에듀윌은 회사 성장과 더불어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2017년 대비 임직원 수가 대폭 증가하는 등 인력 충원 및 워라밸 증진에 뚜렷한 성과를 냈다.

또한 에듀윌은 종합교육기업으로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해, 임직원 나눔펀드, 사랑의 쌀 나눔, 검정고시 학습 지원 등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장애인 안마사 '헬스키퍼'가 상주하는 '힐링큐브' 운영, 입사축하금·사이닝보너스, 복지포인트 등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24일 "이렇게 일자리 창출 공적을 인정받아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일자리 창출 및 복지 증진 등 앞으로도 '꿈의 직장'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