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근 "의정활동 많은 성과 거두었다"
상태바
신동근 "의정활동 많은 성과 거두었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0.01.05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발전과 서구 도약을 향해 나가겠다"
"남은 임기 동안 끝까지 최선"
신동근 의원이 지난 4일 오후 4시 인천 검단농협본점 대회의실에서 제20대 국회 4년차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국회의원 신동근 2020의정보고회를 열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신동근 의원이 지난 4일 오후 4시 인천 검단농협본점 대회의실에서 제20대 국회 4년차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국회의원 신동근 2020의정보고회를 열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신동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의정보고회를 열어 성과를 발표하고 앞으로 포부를 밝혔다.

신동근 의원이 지난 4일 오후 4시 인천 검단농협본점 대회의실에서 제20대 국회 4년차 의정활동을 보고하는 국회의원 신동근 2020의정보고회를 열었다.

검단농협본점 대회의실에 약 600명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원기범 아나운서의 사회로 이날 의정보고회 막을 열었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신동근 의원은 '국민과 함께, 서구와 함께'라는 주제로 ▲국회의정활동 내역 ▲인천서구 지역발전 성과를 발표했다.

의정보고회를 통해 보고한 신동근 의원의 의정 활동성과는 우수 국회의원 4관왕(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상, 대한민국교육문화체육공헌대상 등), 20대 국회 80개 법안 대표발의, 2020년 서구발전 국비예산 351억 확보 등이다.

인천 서구의 주요 지역현안 ▲서울지하철 5호선 검단 연장 추진 ▲수도권매립지 종료와 사월마을 등 환경개선 ▲검암역세권 개발 현황 ▲검단신도시 소재 2개 학교 신설 ▲오류지구 중학교 신설 추진 ▲연희동 활성화 방안 모색 등 서구 발전과 도약을 향한 성과 등을 상세하게 보고했다.
 
신동근 의원은 "지난 한해 대한민국 발전과 서구 도약을 향한 힘찬 의정활동이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남은 20대 국회 임기동안 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