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연극 '아트', 3월 7일 백암아트홀에서 개막
상태바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연극 '아트', 3월 7일 백암아트홀에서 개막
  • 데일리중앙
  • 승인 2020.01.0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명, 조재윤, 엄기준, 박건형, 강필석, 이천희, 김재범, 박정복, 박은석 등 초호화 캐스팅 공개
15년간 지속돼 온 세 남자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무너지는지 그린다
올 상반기 최고 화제작 연극 '아트' 캐스트 사진. 왼쪽 상단부터 이건명, 엄기준, 강필석, 박건형, 김재범, 박은석, 조재윤, 이천희, 박정복씨. (사진=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copyright 데일리중앙
올 상반기 최고 화제작 연극 '아트' 캐스트 사진.
왼쪽 상단부터 이건명, 엄기준, 강필석, 박건형, 김재범, 박은석, 조재윤, 이천희, 박정복씨. (사진=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최고 객석 점유율 103%, 누적 관객 수 20만명을 기록하며 대학로 일대에 '아트 광풍'을 일으켰던 연극 <아트>가 오는 3월 7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개막한다. 

영화, 드라마와 무대를 넘나들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 이건명, 조재윤, 엄기준, 박건형, 강필석, 이천희, 김재범, 박정복, 박은석씨가 연극 <아트>를 통해 하나로 뭉쳤다. 

다시없을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아트>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향연으로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연극 <아트>는 15년 간 지속돼 온 세 남자의 우정이 허영과 오만에 의해 얼마나 쉽게 무너지는지 일상의 대화를 통해 그려낸다. 인간의 이기심, 질투, 소심한 모습들까지 거침없이 드러내는 블랙 코미디다. 

프랑스 극작가 야스미나 레자의 연극 <아트>는 현재까지 15개 언어로 번역돼 35개 나라에서 공연됐고 몰리에르 어워드 베스트 작품상, 이브닝 스탠다드상, 토니 어워드 베스트 연극상, 로렌스 올리비에 뉴 코미디 상, 뉴욕 드라마 비평가 협회 베스트 상 등을 수상했다

예술에 관심이 많은 피부과 의사인 '세르주' 역에는 이건명, 엄기준, 강필석씨가 캐스팅됐다. 
'세르주' 역으로 다시 돌아온 엄기준씨는 지난 시즌 당시 다른 캐릭터들과 환상적인 캐미를 이끌어내며 인생캐릭터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또한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과 명불허전의 연기로 관객들을 작품 속에 깊숙이 끌어들이는 이건명씨와 강필석씨가 새롭게 합류해 이제껏 보지 못한 '세르주'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지적이며 고전을 좋아하는 항공 엔지니어인 '마크' 역에는 지난 시즌에 이어 김재범, 박은석씨가 출연하며 박건형씨가 새롭게 합류했다. 

우유부단한 사고방식의 문구 도매업자 '이반' 역에는 조재윤, 이천희, 박정복씨가 무대에 오른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씬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는 조재윤씨와 <아트>를 통해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이천희씨가 새롭게 합류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 남자의 우정을 그린 블랙 코미디 연극 <아트>는 3월 7일부터 5월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데일리중앙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