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쌀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 기증
상태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쌀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에 기증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0.01.1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쌀 100 포대 기증
에듀윌 기부금과 누리꾼들 후원금 전달
복지 사각지대 어른들에 복지 서비스 제공
이번 기부는 에듀윌의 기부금과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누리꾼들의 후원금이 함께 전달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이번 기부는 에듀윌의 기부금과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누리꾼들의 후원금이 함께 전달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에 2020년 1월 첫 사랑의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기부한 에듀윌 사랑의쌀 누적량은 207번째 나눔을 통해 약 54만 6천여명이 식사를 할 수 있는 10,922포대를 기록했다.

이번 기부는 에듀윌의 기부금과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누리꾼들의 후원금이 함께 전달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는 지역사회의 독거 어르신을 위한 기관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7차 사랑의 쌀 기증식에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와 사회공헌위원회, 양재석 강남구노인통합지원센터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재석 센터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귀중한 쌀을 100포대나 기증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는 쌀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어르신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 뿐 아니라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매칭그랜트 형태의 나눔펀드,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재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중 이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또한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