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제18회 시험 대비 ‘파이널 특강’ 무료 공개
상태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제18회 시험 대비 ‘파이널 특강’ 무료 공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1.2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18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시험 대비 ‘파이널특강’을 21일 무료로 공개했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18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시험 대비 ‘파이널특강’을 21일 무료로 공개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0년 제18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시험 대비 '파이널특강'을 21일 무료로 공개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파이널 특강은 시험 전 꼭 확인해야 할 '빈출 내용'만 엄선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막판 20점을 올려주는 최종 마무리 자료로 필수 이론 및 문제를 체크할 수 있다.

여기에 시험장까지 들고 갈 수 있는 알짜배기 핵심을 엄선한 교안도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법제론, 인간행동과 사회, 사회복지실천론 과목별 특강은 오는 2월 8일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시험 후에는 후기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제18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응시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시험 후기를 작성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이벤트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에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