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 무료 배포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1.2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의 기초를 철저하게 잡을 수 있도록 구성
이달 말까지 회원가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혜택... 회원가입 서둘러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를 이달 말까지 신규회원에게 무료 배포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를 이달 말까지 신규회원에게 무료 배포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경시생 수험생을 위해 '3법 교과서'를 무료로 배포 중이다.

2020년 최신 개정 사항을 완벽히 반영한 '경찰공무원 3법 교과서'는 수험생의 90%(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풀서비스 참여자 기준)가 선택한 3법(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의 기초를 철저하게 잡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초시생을 위한 공부방법이 수록됐으며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기초이론 및 법령이 정리돼 한권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초시생 눈높이에 맞춘 핵심 판례를 선별해 설명해준다.

지난 17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이면 말일까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 배포돼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