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전통시장 등 돌며 설맞이 민생행보
상태바
손금주, 전통시장 등 돌며 설맞이 민생행보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0.01.23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금주 의원
"2020년도 지역 경제 활성화"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손금주 의원은 2020년 의정보고서를 통해 4년 간 나주·화순 1조 3,745억 원의 예산이 확보됐다고 전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손금주 의원은 2020년 의정보고서를 통해 4년 간 나주·화순 1조 3,745억 원의 예산이 확보됐다고 전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손금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나주·화순 전통시장과 지역 복지시설, 상가, 마을회관 등 곳곳을 돌며 민생행보를 펼쳤다.

손 의원은 특히 지난 한해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지역주민들과 함께 설맞이 덕담을 주고받았다.

그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지역 민심 수렴에 집중했다.

손금주 의원은 "많은 분들이 경제에 대한 걱정을 많이 하고, 지역발전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을지 궁금해 하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더불어민주당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자생력 기반 강화, 내수 경제 전반에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하기 위한 정책을 계속 내놓고 있다"고 강조했다.

손 의원은 "2020년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가족·이웃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손 의원은 2020년 의정보고서를 통해 4년 간 나주·화순 1조 3,745억 원의 예산이 확보됐다고 전했다. 

그는 나주의 한전공대와 에너지 밸리, 화순의 전남대 의대와 백신 글로벌 사업화를 통해 나주·화순이 명실상부 대한민국 에너지와 의료의 중심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국회에서 정책지원과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손금주 의원은 설날 연휴 동안에도 나주역 귀향·귀성 인사를 비롯, 지역행사와 상가 등을 돌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명절을 보낼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eatriceeuni@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