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이, 걸크러시 매력 발산... 패션 화보서 시크미 작렬~
상태바
김소이, 걸크러시 매력 발산... 패션 화보서 시크미 작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1.2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복도 의외로 찰떡 소화? 팔색조 매력 넘치는 화보 공개... 팬들 반응 폭발
남성복에 레드립으로 반전 ‘카리스마’... "동안-섹시-보이시 다 되네"
티티마 출신 배우 겸 뮤지션 김소이씨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사진=더네임드, 김소이 SNS)  copyright 데일리중앙
티티마 출신 배우 겸 뮤지션 김소이씨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사진=더네임드, 김소이 SNS)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티티마 출신 배우 겸 뮤지션 김소이씨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촬영했다. 

보이시 컨셉트도 찰떡 소화하며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한 이번 화보를 소속사 더네임드가 27일 공개했다.

김소이씨는 최근 스타일리스트 이원해 씨와 함께 한 패션 화보에서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기존의 러블리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을 벗어나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함께 남성복을 믹스매치해 색다른 모습을 연출한 것. 

특히 체크, 스트라이프 패턴의 중성적인 수트에 강렬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줘서, 김소이만의 엣지를 살렸다.

김소이씨는 해당 화보를 자신의 SNS에 공개했고, 팬들은 "완전 파격적이다" "동안-섹시-보이시 다 되네" "수트핏도 찰떡 소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더네임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가 색다른 도전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올해 상반기 드라마 출연을 논의 중인데 조만간 작품에서도 신선한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