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21대 총선공약기획단 구성... 단장에 윤관석 의원
상태바
민주당, 21대 총선공약기획단 구성... 단장에 윤관석 의원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01.29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단장에 전현희·고용진 의원 등 11명... 21대 총선 정책 발굴 및 공약 수립, 홍보 예정
민주당은 지난 20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21대 총선공약기획단을 구성하고 단장에 윤관석 의원을 임명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민주당은 지난 20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21대 총선공약기획단을 구성하고 단장에 윤관석 의원을 임명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민주당은 21대 총선공약기획단을 구성하고 단장에 윤관석 의원, 부단장에 전현희 의원 등을 임명했다.

민주당은 지난 20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렇게 의결했다.

총선공약기획단은 민주당의 21대 총선 공약을 만드는 당내 중요 기구로 4월 전까지 각계 의견을 수렴해 정책 공약을 수립하고 홍보하는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민주당 총선공약기획단 부단장으로 임명된 전현희 의원은 28일 "국민의 행복을 이끌 수 있는 당의 공약을 만드는 막중한 역할과 임무를 맡게 된 만큼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 발굴과 민생공약 수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주당 총선공약기획단 부단장에는 전현희 의원 외에 고용진 의원(원내부대표), 김병욱 의원(정책위 상임부의장), 이훈 의원(정책위 상임부의장), 김정우 의원(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 등 10명이 참여한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