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지역사회의 꿈’ 실현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아
상태바
에듀윌, ‘지역사회의 꿈’ 실현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아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2.0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매출액의 2%를 사회공헌 비용으로 사용하는 착한기업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네이버 해피빈과 사회공헌 업무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네이버 해피빈과 사회공헌 업무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4일 네이버 해피빈과 사회공헌 업무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네이버 해피빈은 네이버의 온라인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에듀윌과 네이버 해피빈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서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에듀윌은 지난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해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매달 쌀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김치·연탄 봉사 등 지역 사회를 위해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이 이처럼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회공헌 비용은 전체 연 매출액의 2%에 상당하는 수준으로 일반 상장사 평균 대비 10배에 이른다.

지난 1월에는 서울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207번째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에듀윌의 기부금과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누리꾼들의 후원금이 함께 전달돼 의미가 깊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5일 "네이버 해피빈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에듀윌 비전 중 하나인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러한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