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상태바
에듀윌, '2019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2.1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2017년에 이어 3번째 ‘최고기록’ 공식 인증 쾌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에듀윌이 KRI한국기록원에서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사진=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KRI한국기록원에서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RI한국기록원에서 '단일 교육기관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2016년, 2017년에 이어 3번째로 공식 인증받은 쾌거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 기관이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의 DB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 대조 ▲ 변호사 등 신뢰할 만한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뿐 아니라 주택관리사나 공무원 등 다른 분야에서도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의 압도적인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먼저 전국 38개의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관리하고 있다. 성인 교육 기관 중 가장 많은 숫자이며, 철저한 관리를 통해 프랜차이즈 학원 대비 수험생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는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3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실감나는 Full HD 고화질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을 보유해 오프라인 학원 뿐 아니라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해마다 많은 합격생이 배출되고 있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열고 동문회를 지원해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12월에는 서울 삼성 코엑스 D홀에서 2000명의 합격생들과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에듀윌은 성장의 결실을 사회에 환원하는 착한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2004년 서울특별시장상을 시작으로, 매년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적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 3번의 대통령상을 비롯해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각종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달성했다. 

'사랑의 쌀', '임직원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등 10년 넘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14일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3번이나 공식 인증 받아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RI 한국기록원 김덕은 원장은 "세 번째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를 인증받은 에듀윌의 쾌거는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했기에 이룰 수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업계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