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수원시장, 이천 찾아 코로나19 관련 '지역이 품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염태영 수원시장, 이천 찾아 코로나19 관련 '지역이 품다' 캠페인 진행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2.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태준 이천시장을 방문해 기탁금 및 응원의 메시지 전달
염태영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 겸 수원시장은 18일 이천을 방문해 우한교민들을 따뜻하게 맞아들인 지역주민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기탁금 및 응원의 메시지 전달했다. (사진=수원시) copyright 데일리중앙
염태영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 겸 수원시장은 18일 이천을 방문해 우한교민들을 따뜻하게 맞아들인 지역주민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기탁금 및 응원의 메시지 전달했다. (사진=수원시)
ⓒ 데일리중앙

염태영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수원시장은 18일 이천을 찾아 우한 교민들을 따뜻하게 맞아들인 지역주민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우한교민을 위로하기 위한 '지역이 품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역이 품다'는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에서 제안된 캠페인으로 정부의 우한교민 이송계획에 따른 아산군, 진천군, 음성군, 이천시와 각 지자체의 코로나19 관계자들 간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는 연결고리를 갖고자 마련됐다.

이날 염태영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은 이천시 현장 시장실의 엄태준 이천시장을 방문해 기탁금 및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에는 226개 기초지방정부의 마음을 담아 충북 진천과 음성을 방문해 임시생활시설 관계자들과 지역 주민들의 따뜻한 애정에 감사하며 우한 교민들의 무탈한 건강을 기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이번 캠페인은 지자체가 서로 도와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발현한 훌륭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