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코로나19 피해 지원에 동참...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 기부
상태바
에듀윌, 코로나19 피해 지원에 동참...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 기부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3.0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ž경북 지역 중심으로 마스크, 손소독제 구매와 의료진 건강보조키트, 자가격리자 생필품 지원에 활용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에 대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에 대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쌀 나눔 등 그동안 공익을 꾸준히 실천해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번에는 대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

에듀윌 성금은 회사와 임직원이 매월 조성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의 사회공헌 기부금으로 그동안 소년보호협회, 아동자립지원, 장애인 취업 및 창업 등에 지원됐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긴급 지원에 쓰인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한 에듀윌 성금의 용도는 대구ž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마스크, 손소독제 구매와 의료진 건강보조키트, 자가격리자 생필품과 식료품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5일 "현장 최전선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코로나 예방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봉사자들, 불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가격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힘겨운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 힘을 합쳐 코로나19를 반드시 이겨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본사를 비롯한 전국 38개 직영학원의 방역을 실시하고 현장 강의를 모두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대체했다. 

또한 임직원의 출근시간을 조정하고 재택근무 및 가족돌봄휴가를 장려하고 있으며 근무 중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전 직원에게 KF94 마스크를 1인당 10매씩 지급하는 등 코로나19 감
염 예방에 힘쓰고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