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관석, 한국노총 공공노련과 21대 총선 승리 협약 체결
상태바
윤관석, 한국노총 공공노련과 21대 총선 승리 협약 체결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03.1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노련, 윤관석 의원을 친노동·친공공 후보로 선정해 지지하기로
민주당 윤관석 미래선대위 정책공약본부장(오른쪽)과 한국노총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 박해철 위원장(왼쪽)은 19일 국회 민주당 당대표실에서 정책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노총은 이번 총선에서 윤관석 의원을 친노동·친공공 후보로 선정해 지지하기로 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민주당 윤관석 미래선대위 정책공약본부장(오른쪽)과 한국노총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 박해철 위원장(왼쪽)은 19일 국회 민주당 당대표실에서 정책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노총은 이번 총선에서 윤관석 의원을 친노동·친공공 후보로 선정해 지지하기로 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한국노총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은 19일 국회에서 민주당과 정책 협약을 맺고 4.15총선에서 인천 남동을에 출마하는 윤관석 국회의원을 친노동·친공공 후보로 선정해 지지하기로 했다.

민주당 윤관석 미래선대위 정책공약본부장과 한국노총 전국공공산업노동조합연맹 박해철 위원장은 이날 국회 민주당 당대표실에서 정책 협약식을 열고 이렇게 발표했다.

이들은 한국노총과 민주당이 체결한 노동존중 정책협약을 확고히 이행하고 '제21대 국회 노동부문 5대 비전·20대 공동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긴밀히 연대하고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노동자의 권리보호와 권익향상, 지속가능한 공공부문 발전 방향과 공공성 강화 등 공공영역의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공동으로 모색·실천하기로 했다.

윤 의원은 이 자리에서 "우리 사회가 노동존중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이번 총선에서 한국노총의 강력한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