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관 관心캠프, 1차 선거대책위원회의서 필승 다짐
상태바
김병관 관心캠프, 1차 선거대책위원회의서 필승 다짐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03.26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대위원장에 김용·김찬훈 후보, 상임선대본부장은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위촉
김병관 "더불어민주당이 원팀이 된 만큼, 모두가 김병관이라는 마음으로 승리할 것"
김병관 관心캠프는 26일 1차 선거대책위원회의를 열어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김병관 관心캠프)  copyright 데일리중앙
김병관 관心캠프는 26일 1차 선거대책위원회의를 열어 필승을 다짐했다. (사진=김병관 관心캠프)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김병관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성남 분당갑)는 후보 등록일인 26일 선거대책위원회 1차 회의를 열어 필승 결의를 다짐했다. 

이날 1차 선대위 회의에서는 김병관 후보의 선거대책위원장 및 상임고문, 본부장들에 대한 위촉식이 함께 진행됐다.  

김병관 후보의 선대위원장은 지난 민주당 경선에서 김병관 후보와 경쟁했던 김용 후보, 김찬훈 후보를 비롯해 제17대 국회의원을 지낸 신명 한국여성의정 사무총장과 전왕표 한국노총 성남지역지부 의장, 방영기 전 경기도의원이 위촉됐다. 

이종석 전 통일부장관은 상임고문을 맡게 됐다.  

상임선대본부장에는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이 이름을 올렸고 임채철·권락용 경기도의원과 정윤·최현백·박경회·이준배 성남시의원이 각각 선대본부장으로 위촉됐다. 

김병관 관心캠프의 1차 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서는 필승 결의와 함께 향후 선거대책위원회 운영방안을 논의했다.  

김병관 후보는 회의에서 "경선 과정에서 경쟁했던 김용, 김찬훈 두 후보님을 비롯해 훌륭하신 많은 분들이 선거대책위원회에 합류해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이제 분당갑 민주당원들이 원팀이 되어 시작하는 만큼 우리 모두가 김병관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선거운동에 임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