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민 후보, 코로나19로 나홀로 유세... "주민과 함께 은평 한바퀴"
상태바
박주민 후보, 코로나19로 나홀로 유세... "주민과 함께 은평 한바퀴"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04.01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공식선거 운동 첫날 은평(갑) 지역 9개 동을 돌며 지역별 공약 내용 설명
박주민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서울 은평갑)은 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은평(갑) 지역의 9개동을 돌며 나홀로 유세에 나설 예정이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박주민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서울 은평갑)은 21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일 은평(갑) 지역의 9개동을 돌며 나홀로 유세에 나설 예정이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21대 총선 서울 은평갑 지역구에 출마하고 있는 박주민 국회의원 후보는
공식 선거기간 첫날인 2일을 맞아 은평(갑) 지역의 9개동을 순회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현하기 위해 통상적인 출정식 없이 나홀로 유세를 하되 지역구 곳곳을 꼼꼼히 살피겠다는 취지다.

박 후보는 아침 출근인사 후 오전 10시 신사1동 어르신일자리센터 예정지를 시작으로 역촌동, 녹번동으로 이동해 응암 1, 2, 3동을 지나 신사동과 수색동, 증산동 등 모두 9개동 전체를 걸어서 둘러볼 계획이다.

특히 방문하는 각 동마다 후보자가 추진하는 주요 공약이 실천될 예정지를 방문해 지역주민들에게 공약으로 제시한 은평의 변화를 직접 설명할 생각이다.

박주민 후보는 1일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상황에서 기존의 방식으로 선거운동을 진행할 경우, 지역주민들께 불편과 부담을 끼칠 것을 우려하여 이번 '은평한바퀴'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21대 국회의원에 당선되면 약속드린 공약 하나하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