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동문리스트 인맥북 발간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동문리스트 인맥북 발간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4.1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로 합격한 동문 리스트를 담은 인명록... 전국구 인맥 만들어주는 '황금명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동문 리스트를 담은 '인맥북'을 13일 펴냈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동문 리스트를 담은 '인맥북'을 13일 펴냈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동문회 사무국이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및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동문 리스트를 담은 '인맥북'을 13일 펴냈다.

에듀윌 동문회 인맥북은 에듀윌로 합격한 동문 리스트를 담은 인명록이다. 

특히 올해 공인중개사 인맥북은 무려 900페이지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두께를 자랑하고 있다. 전국구 인맥을 만들어주는 '황금 명부'라 할 수 있을 정도다.

인맥북에는 해당 년도 합격생들 외에도 이미 현업에서 활동중인 선배 합격자들의 연락처가 함께 포함돼 있어 선후배간 네트워크를 조성해 실무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다. 이에 많은 합격생들에게 실제 취업이나 창업에 많은 도움주고 있다는 평이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 김동민 팀장은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합격 이후에도 함께한다'는 모토 아래 에듀윌로 합격한 동문 회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며 "새롭게 발간된 인맥북을 통해 개업과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지난 2017년 에듀윌 출신 합격자를 위해 업계 최초 동문회 관리 전담 부서인 '동문회 사무국'을 조직했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를 관리, 지원하는 조직이다. 에듀윌 출신 합격자들의 모임인 동문회를 관리할 뿐 아니라 동문회 정기 모임, 산행 등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연 1회 에듀윌 동문회 인맥북을 펴내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총동문회가 정식 출범돼 전국 단위의 동문회 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러한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