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 "세게 밀어주면 크게 보답하겠다"... 압도적 지지 호소
상태바
박수현 "세게 밀어주면 크게 보답하겠다"... 압도적 지지 호소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0.04.14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권 여당의 강력한 힘으로 공주·부여·청양을 확 바꾸겠다"
박수현-정진석 재대결로 충청권 최대 관심지역으로 떠올라
박수현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공주·부여·청양)는 4.15총선 하루를 앞둔 14일 "집권 여당의 강력한 힘으로 공주·부여·청양을 확 바꾸겠다"며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박수현 페이스북) copyright 데일리중앙
박수현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공주·부여·청양)는 4.15총선 하루를 앞둔 14일 "집권 여당의 강력한 힘으로 공주·부여·청양을 확 바꾸겠다"며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박수현 페이스북)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박수현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공주·부여·청양)는 4.15총선 결전의 날을 하루 앞둔 14일 "집권 여당의 강력한 힘으로 공주·부여·청양을 확 바꾸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 후보는 "이번 선거는 짧게는 4년, 길게는 앞으로의 100년을 위한 투표"라며 "공주·부여·청양의 미래를 위해 누가 진짜 일할 일꾼인지 판단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지난 4년 무쇠도 녹이고 애간장도 끊어낼 뜨거움으로 준비하고 기다렸다"며 "이번에는 박수현에게 일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박 후보는 "당선 가능성이 높은 후보에게 표를 몰아주시는 게 지역 발전을 위한 힘이 된다"면서 "세게 밀어주시면 크게 보답해드리겠다"며 압도적 지지를 다시 한 번 당부했다.

공주·부여·청양 지역구는 20대 총선에 이어 박수현 후보와 미래통합당 현역 국회의원인 정진석 후보의 재대결(리턴매치)이 성사돼 충청권 최고 관심지역이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