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경찰공무원 등 긴급대응 전략 특강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9급공무원·경찰공무원 등 긴급대응 전략 특강 무료 제공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4.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주 과정으로 주요 과목별 전 범위 문제풀이 통해 실전 감각 극대화에 도움 기대
에듀윌이 연기된 공무원 임용 시험으로 인해 힘들어 하는 공시생을 위해 '전략 특강'을 20일 무료로 공개했다. 4주 과정으로 주요 과목별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 극대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연기된 공무원 임용 시험으로 인해 힘들어 하는 공시생을 위해 '전략 특강'을 20일 무료로 공개했다. 4주 과정으로 주요 과목별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 극대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연기된 공무원 임용 시험으로 인해 힘들어 하는 공시생을 위해 '전략 특강'을 20일 무료로 공개했다.

제공되는 특강은 △학습 기억 강화를 위한 '회독 증강 기법' △9급공무원 주요 과목 약점 대응 △명품 교수진의 수험전략 등으로 구성됐다.

회독 증강 기법 특강은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파이널 문제풀이 4주 과정으로 가장 주요 과목별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 극대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9급공무원 약점 대응 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사회 등의 주요 6과목에 대한 압축&요약 패키지 강의다. 마지막 핵심 요약을 통해 막판 뒤집기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공시 연기에 따른 '전략 특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