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의료진 응원 릴레이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해양환경공단, 의료진 응원 릴레이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4.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과 '자부심' 뜻하는 수어 동작 활용한 사진 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
해양환경공단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전선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해양환경공단) copyright 데일리중앙
해양환경공단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전선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해양환경공단)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해양환경공단(KOEM)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전선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방역 및 치료에 전념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제안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활용한 사진을 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단 박승기 이사장과 임원진을 비롯한 본사 및 소속기관 직원들은 '존경'과 '자부심'의 의미가 담긴 수어 사진을 SNS(해양환경공단 페이스북)에 올리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여 의료진과 국민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계시는 의료진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일상에서 노력하는 국민 모두를 응원하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