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KBS2 수목극 '어서와' OST 참여... 연기 이어 노래 도전
상태바
신예은, KBS2 수목극 '어서와' OST 참여... 연기 이어 노래 도전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4.2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OST '별똥별' 티저 공개로 기대감 상승...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동 선사
배우 신예은씨가 자신의 주연작인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 OST에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도너츠뮤직앤) copyright 데일리중앙
배우 신예은씨가 자신의 주연작인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 OST에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사진=도너츠뮤직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배우 신예은씨가 자신의 주연작인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드라마의 배경음악)의 가창자로 나선다.

신예은씨가 참여한 <어서와> OST Part.12 '별똥별'의 티저가 지난 27일 각종 음원사이트 및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티저에는 드라마 <어서와> 속 따뜻한 장면들과 함께 주인공인 신예은씨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이 일부 공개돼 드라마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신예은씨는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의 주인공 도하나 역으로 데뷔한 뒤 tvN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 이어 현재 <어서와>까지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예능에서도 엉뚱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온 신예은씨는 2019년부터 KBS2 <뮤직뱅크> MC(진행자)를 맡아 왔으며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하는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매회마다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엔딩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오는 30일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신예은씨가 부른 <어서와> OST Part.12 '별똥별'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