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대 이강웅 총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상태바
한국항공대 이강웅 총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4.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모두가 작은 영웅들... 진정한 봄이 찾아올 때까지 다 함께 힘을 내자"
한국항공대학교 이강웅 총장이 29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한국항공대 기획홍보팀)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국항공대학교 이강웅 총장이 29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한국항공대 기획홍보팀)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한국항공대학교 이강웅 총장이 29일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를 다 함께 극복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손글씨로 써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온라인에 게시한 뒤에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캠페인이다.

국민대학교 임홍재 총장의 지명을 받은 이 총장은 이날 '#이기자 코로나19 #힘내자 대한민국 #빛나는 우리 국민'이라는 메시지를 학교 홈페이지에 올리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총장은 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애쓰고 있는 정부와 의료진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지키고 있는 우리 국민 모두가 작은 영웅들"이라며 "코로나19가 극복되어 진정한 봄이 찾아올 때까지 다 함께 힘을 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총장은 희망 캠페인 릴레이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대진대학교 이면재 총장과 한국교통대학교 박준훈 총장을 지명했다.

이성훈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