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요가, 위양못 여명을 열다!
상태바
밀양요가, 위양못 여명을 열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5.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사진 속 밀양요가 진행... 사진애호가들에 인기
사진애호가들의 사진 속에 밀양요가를 담는 '제1회 사진 속 밀양요가' 사업이 오는 9일 부북면 위양리 위양못에서 열린다. 지난해 5월 위양못 전경.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사진애호가들의 사진 속에 밀양요가를 담는 '제1회 사진 속 밀양요가' 사업이 오는 9일 부북면 위양리 위양못에서 열린다. 지난해 5월 위양못 전경.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밀양시는 오는 9일 부북면 위양리 위양못에서 '제1회 사진 속 밀양요가'를 시작으로 올해 밀양 요가사업의 포문을 연다.  

'사진 속 밀양요가'는 사진애호가들의 사진 속에 밀양요가를 담는 사업으로 이번에는 '밀양요가, 위양못 여명을 열다!'라는 주제로 새벽 위양못의 여명 촬영에 요가모델을 지원한다.

오는 9일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이팝꽃이 만발한 위양못에서 8명의 밀양요가 모델이 연출하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담을 수 있다. '제2회 밀양요가 전국 사진공모전' 출품 자격도 주어진다.

이날에는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밀양지부에서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과 제2회 밀양요가 전국사진 공모전 홍보도 병행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요가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 주면 좋겠다"라며 "밀양의 아름다운 자연과 밀양요가가 어우러진 작품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밀양 위양못은 해마다 이팝나무꽃이 하얗게 피는 5월에 사진애호가들이 인생사진을 찍는 장소로 유명해 많은 사진애호가들이 찾고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