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67개 직렬 '무한 패스' 공개
상태바
에듀윌, 7급·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67개 직렬 '무한 패스' 공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5.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 및 기간 걱정 없이 공무원 강의 무제한 수강 가능... 15일까지 기간 한정 선보일 예정
에듀윌이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총 67개 직렬에 대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 공무원 무한패스'를 7일 공개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총 67개 직렬에 대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 공무원 무한패스'를 7일 공개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총 67개 직렬에 대한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 공무원 무한패스'를 7일 공개했다.

에듀윌의 '전 공무원 무한패스'는 배수 및 기간 걱정 없이 공무원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공시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5일까지만 기간 한정 파격 특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듀윌은 2018년과 2019년 에듀윌 9급공무원 온오프라인 수강생 중 최종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215% 늘어났다고 밝혔다. 

이에 에듀윌은 이와 같이 합격생들을 배출할 수 있었던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전 공무원 무한패스에도 도입했다.

첫번째는 문풀훈련소다. 100분 안에 100문제를 풀어내야 하는 시험인 만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실전연습을 돕는다. 매주 약 100문제가 신규 업데이트 되는 '1만4000문제 문풀훈련소'를 통해 철저한 문제 풀이 연습을 할 수 있다.

두번째는 독한 에듀윌이다. '독한 에듀윌은' 학습부터 생활습관까지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독한 수강', '독한 경쟁', '합격생활' 등 학습 계획 설계부터 학습 관리까지 공무원 시험을 독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에듀윌은 현재 상태를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합격 예측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응시 후 상세한 성적 분석으로 합격 가능성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학습을 관리하는 '365 집중관리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9급공무원, 8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계리직공무원 등 총 67개 직렬 강의를 마음껏 수강할 수 있는 '전 공무원 무한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