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예비 창업자 대상 '부동산 창업 CEO 과정' 2기 25일 개강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예비 창업자 대상 '부동산 창업 CEO 과정' 2기 25일 개강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5.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쟁력있는 부동산 창업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솔루션 제공... 10주간에 걸쳐 집중적으로 진행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예비 창업자 대상 '부동산 창업 CEO 과정' 2기를 오는 25일 개강한다. 경쟁력있는 부동산을 창업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예비 창업자 대상 '부동산 창업 CEO 과정' 2기를 오는 25일 개강한다. 경쟁력있는 부동산을 창업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예비 창업자 대상 '부동산 창업 CEO 과정' 2기를 오픈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개업한 공인중개사 회원 300명을 설문조사한 결과 개업 시 어려움으로 62%가 현장 경험과 실무 지식의 부족, 25%가 멘토와 조언자의 부재를 꼽았다고 한다.

이에 에듀윌은 예비 공인중개사들의 성공적인 부동산 창업을 위해 본격적인 창업 준비 과정을 개설했다. 에듀윌의 부동산 창업CEO 과정은 70%의 중개사무소가 개업과 폐업을 반복하는 현실 속에서 경쟁력있는 부동산을 창업할 수 있도록 직접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에듀윌 부동산 창업 CEO과정 2기는 오는 25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창업자의 역량 향상을 위해 실전 창업과 중개 실무에서 부동산 투자에 이르는 과목을 10주간에 걸쳐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운영하는 중개업 현장에서 실전 역량을 키울 수 있으며 지도교수가 멘토가 돼 창업 뒤에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공동중개할 수 있는 공동중개망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부동산 거래에서 공인중개사 간 공동 중개를 하는 것이 보편화돼 있는 등 '인맥'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어 네트워크 형성은 매우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지난 1기를 수료하고 최근 중개사무소를 개업한 한 수료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만 따면 될 줄 알았는데 막상 창업하려 하니 막막했었다"라며 "그러나 입지 선정과 상권분석, 인테리어까지 교수님의 실질적인 지도 덕분에 성공적으로 개업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에듀윌 부동산 창업 CEO 과정 2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포스트코로나 시대, 중개업 성공창업전략'을 주제로 에듀윌 본사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실시간 라이브 시청이 가능하며 전문 상담 매니저와 1:1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