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1차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5.1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0일 시험 당일 빠르고 정확한 합격 예측 서비스... 사전 예약 시 푸짐한 혜택
에듀윌은 오는 30일 경찰공무원 1차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오는 30일 경찰공무원 1차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0일 치러지는 경찰공무원 1차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선보인다.

에듀윌은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당일 빠르고 정확한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험생이 가답안을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채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준다.

여기에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 과목별 성적분석 현황 등을 제공하고 지난 시험 커트라인 등의 통계자료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는 등의 실시간 성적분석 시스템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시험 전까지 에듀윌 풀서비스를 예약하면 시험 당일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시험 전 △최신 판례&개정법령 요약집 △파이널 모의고사 등의 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바나나우유를 준다.

2020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