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더불어'와 '민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상태바
미래통합당 "'더불어'와 '민주'는 어디에 있습니까"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0.06.03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의 금태섭 전 의원에 대한 징계 비판... "지켜보는 국민은 숨이 막힌다"
미래통합당 김은혜 대변인은 3일 민주당의 금태섭 전 의원 징계에 대해 "지켜보는 국민은 숨이 막힌다"고 비판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미래통합당 김은혜 대변인은 3일 민주당의 금태섭 전 의원 징계에 대해 "지켜보는 국민은 숨이 막힌다"고 비판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미래통합당이 민주당의 금태섭 전 의원 징계 논란에 대해 "'더불어'와 '민주'는 어디에 있느냐"고 비꼬며 비판했다.

김은혜 통합당 대변인은 3일 논평을 내어 "당 앞에 어떤 이견도 달지 말라, 당론을 어겼으니 징계를 받으라, 지켜보는 국민은 숨이 막힌다"며 "총선 직후 몸을 낮추겠다던 약속은 어디로 갔는지 민주당에 묻고 싶다"고 말했다.

김 대변인은 "뭐든지 정량을 넘기면 탈이 나는 법"이라며 "남의 당 이야기라 조심스럽지만 '숨을 쉴 수 없다'(I can't breathe)라는 구호가 민주당 내부에서 나올 법한 상황 같다"고 꼬집었다.

앞서 민주당 윤리심판원은 지난 5월 25일 만장일치로 금태섭 전 의원에 대한 '경고' 처분을 내렸다. 

지난해 12월 민주당의 당론이었던 공수처 설치 법안에 반대하며 표결에서 기권한 것이 표면적인 이유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