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모든 서비스를 ONE-SPOT(한 곳)에서 ONE-STOP(모든 서비스)으로
상태바
고객의 모든 서비스를 ONE-SPOT(한 곳)에서 ONE-STOP(모든 서비스)으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7.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 '원스탑 고객지원센터' 정식 오픈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인천관광공사는 1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고객의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하는 원스탑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하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인천관광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인천관광공사는 1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고객의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하는 원스탑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하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사진=인천관광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과 인천관광공사는 1일 송도컨벤시아 원스탑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하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원스탑 고객지원센터는 회의실‧전시장 통합 상담 전화(☎ 032-210-1111) 운영부터 임대차 계약진행, 시설 답사지원 뿐 아니라 현장 기술지원, 통신, 연회, 주차 등 행사개최 시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One-spot(한 장소에서), One-stop(모든 서비스를)으로 제공하는 대 고객 통합 창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원스탑 고객지원센터는 송도컨벤시아 신관 1층에 조성됐다. 통합 상담 데스크와 비즈니스 라운지, 중소규모 회의실 2개실, 주최자 물품보관소, 현장지원 및 통합예약 사무실로 구성해 행사 주최 고객들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한편 송도컨벤시아는 이번 원스탑 고객지원센터 오픈뿐만 아니라 스마트 사업과 연계해 전 회의실 최신형 프로젝트 교체, 최신 Iot를 활용한 방역관리시스템 도입 등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천관광공사 이종득 송도컨벤시아 사업단장은 "국내 최초로 운영되는 원스탑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분산 제공되던 서비스를 통합해 고객들이 보다 만족스럽게 송도컨벤시아에서 행사를 개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