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 채용 GSAT 준비 위한 '온라인 스터디' 15일까지 모집
상태바
에듀윌, 삼성 채용 GSAT 준비 위한 '온라인 스터디' 15일까지 모집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7.0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삼성 채용 GSAT 준비를 위한 '온라인 스터디'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삼성 채용 GSAT 준비를 위한 '온라인 스터디'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지난 5월 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사상 최초로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가 온라인으로 치러졌다.

비대면(언택트) 채용이 시장에서 중요한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삼성그룹은 하반기 또한 온라인 GSAT 적용을 검토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LG그룹도 온라인 인적성으로 변경을 예고하면서 온라인 인적성 검사가 많아질 전망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GSAT 온라인 스터디를 진행하고 스터디원을 모집 중이다.

올 하반기 GSAT 대비 에듀윌 기본서로 진행되는 온라인스터디는 참여만 해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신청자 전원 에듀윌 취업 강의를 비롯해 10일 완성 커리큘럼, GSAT 유형분석집,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터디 참여자에게만 제공되는 GSAT 추가 문제, 수포자를 위한 '수포자 부활노트 2.0' 등도 받을 수 있으며 에듀윌 취업 연구소의 1:1 학습관리도 마련됐다.

에듀윌 GSAT 온라인 스터디에 대해서는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취업대학교'를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