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박소은'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BJ세야 ‘댓글 테러’ 당하고 결국, 함께 촬영한 영상들 '전체 삭제'
상태바
'BJ박소은'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BJ세야 ‘댓글 테러’ 당하고 결국, 함께 촬영한 영상들 '전체 삭제'
  • 이해준 기자
  • 승인 2020.07.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박소은 죽음에... BJ세야 아프리카 TV와 유튜브 채널 악성댓글 폭주
네티즌, '박소은의 죽음은 세야의 탓' 주장.
결국 , 모든 영상 비공개 결정.
사진 = 고 '박소은' 인스타그램
사진 = 고 '박소은' 인스타그램

  

지난 13일, 인기 BJ 박소은 씨가 갑작스럽게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동료 BJ 세야가 이로 인해 댓글 테러를 당하고 있다.

 

세야는 지난 4일 박소은과 성관계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해명했다.

 

최근 박소은 씨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이 세야에 대해 폭로했던 바다.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해명 방송을 본 팬들이 박소은에게 악플을 단 것이 아니냐" 라는 추측성 댓글을 남기고 있다. 네티즌들은 '박소은의 죽음은 세야의 탓'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현재 세야의 아프리카TV 및 유튜브 채널 등에서는 이와 관련된 악성 댓글이 폭주하고 있다.

 

이에 세야는 아프키라TV 및 유튜브 등 자신의 채널에서 박소은과 함께 촬영한 영상들을 비공개 처리했다.

 

일각에서는 "책임감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라", "악플로 사람을 잃었는데 또 악플을 달다니" 라는 반응을 보이며 악플러를 비난 했다.

 

13일 박소은 씨 동생은 아프리카TV 공지를 통해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해준 기자 haeju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