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사회공헌활동 '사랑의쌀',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
상태바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활동 '사랑의쌀', 동작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7.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 계층 지역주민 및 독거 어르신 끼니 해결 위해 사랑의 쌀 100포대 전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3일 서울시 동작구의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 에듈윌이 기증한 쌀 100포대는 취약 계층의 지역 주민 및 독거 어르신의 끼니 해결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3일 서울시 동작구의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 에듈윌이 기증한 쌀 100포대는 취약 계층의 지역 주민 및 독거 어르신의 끼니 해결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23일 서울시 동작구의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에듀윌이 기증한 쌀 100포대는 취약 계층의 지역 주민 및 독거 어르신의 끼니 해결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을 찾은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매월 전국의 복지관이나 급식소를 찾아가 쌀을 전달하는 일 자체가 개인적으로도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어떤 상황에서도 에듀윌이 꾸준히 나눔을 이어갈 수 있는 이유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동작노인종합복지관 김익환 관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더욱 감사하다"며 "국내 대표 교육기업으로서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의 꿈을 실현해 주시길 기대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사랑의 쌀'은 이번이 213번째 나눔으로 지금까지 기증한 쌀 누적량은 1만1522포대가 됐다.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임직원 나눔펀드와 장학재단, 전국 보호관찰소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검정고시 수강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