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한능껌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에듀윌, 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한능껌 서포터즈' 모집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7.2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서로 직접 학습하고 다양한 미션 통해 풍성한 혜택받을 수 있는 게 특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9월 19일 치러지는 제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을 위해 '한능껌 서포터즈' 8기를 모집한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9월 19일 치러지는 제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생을 위해 '한능껌 서포터즈' 8기를 모집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9월 19일 치러지는 제4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한능껌 서포터즈' 8기를 모집한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혼자 준비해야할지 고민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서포터즈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서'로 직접 학습하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서포터즈는 오는 8월 2일까지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8월 10일부터 28일까지다.

서포터즈 활동자 전원에게는 '한능검 수험생 FAQ TOP10'을 제공한다. 또한 끝까지 참여한 수료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과 BHC 치킨을, 우수 참여자에게는 VIPS 샐러드바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학습 대상도서인 '2020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본서(기본, 심화)'는 개편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전격 반영해 꼼꼼한 이론과 철저한 기출분석으로 기본을 다질 수 있는 교재다. 동형 모의고사 3회를 통해 실전 감각도 기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28일 "에듀윌 인강 및 도서를 통해 고득점으로 합격한 비율이 83%(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목표달성 80점 돌파' 이벤트 참여자 기준)에 달할 정도로 검증된 합격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
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