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패키지 다자인 리뉴얼 출시
상태바
오뚜기, '진라면' 패키지 다자인 리뉴얼 출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7.2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
오뚜기가 28일 대표 라면 '진라면' 패키지 다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사진=오뚜기)copyright 데일리중앙
오뚜기가 28일 대표 라면 '진라면' 패키지 다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사진=오뚜기)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라면 등 식품 제조 전문기업 오뚜기가 28일 대표 라면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진행했다고 오뚜기 쪽은 전했다. 

고유의 아이덴티티(정체성)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새로워진 진라면이 탄생했다는 게 오뚜기 관계자의 설명이다.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먹음직스러운 진라면의 씨즐 이미지를 크게 배치해 맛있는 진라면의 취식 욕구를 극대화했다.

오뚜기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 진라면은 오뚜기의 대표 라면으로 1988년 출시된 이래 32년 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국물이 '진'한 라면이라는 의미의 진라면은 진한 국물맛은 물론 잘 퍼지지 않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에 순한맛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의 대표 라면으로 입지를 다져왔다. 

오뚜기는 이번 진라면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진라면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