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공원 둘레길에 무궁화꽃 사진 및 분재
상태바
월미공원 둘레길에 무궁화꽃 사진 및 분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8.1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미공원사업소, 75주년 광복절 맞아 월미공원 둘레길 0.5km 구간에 나라꽃 무궁화 전시
인천시월미공원사업소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월미공원 둘레길 0.5km 구간에 나라꽃인 무궁화꽃을 전시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인천시월미공원사업소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월미공원 둘레길 0.5km 구간에 나라꽃인 무궁화꽃을 전시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인천 월미공원 둘레길에 나라꽃인 무궁화꽃이 전시된다.

인천시월미공원사업소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월미공원 둘레길 숲속갤러리에 무궁화꽃 사진 및 분재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궁화 전시는 다양한 무궁화꽃 사진 35점과 무궁화 분재 30점을 같이 전시해 기존에 알고 있던 무궁화와는 다른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둘레길 숲속갤러리는 월미공원 둘레길 0.5km 구간(박물관길 ~ 숲속의 쉼터)에 인천의 풍경사진을 전시하는 야외 갤러리다. 지난 7월 인천의 섬 사진을 전시한데 이어 8월에는 무궁화꽃 개화 시기 및 광복절을 맞아 나라꽃 무궁화를 전시하는 것이다.

김천기 시 월미공원사업소장은 "광복절을 맞아 무궁화를 전시해 나라꽃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시민에게 알리고 광복의 의미와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고 말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