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간판 예능 '우다사3-뜻밖의 커플', 김선경♥이지훈 포옹현장 공개
상태바
MBN 간판 예능 '우다사3-뜻밖의 커플', 김선경♥이지훈 포옹현장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0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 저녁 데이트 현장에서 뜨거운 포옹 '후끈'... 아찔 케미 발산
'우다사3-뜻밖의 커플', 9일 밤 11시 첫 방송... '부캐' 4커플 한 집 살이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가 김선경씨와 이지훈씨의 후끈한 포옹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MBN)copyright 데일리중앙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가 김선경씨와 이지훈씨의 후끈한 포옹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MBN)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김선경씨와 이지훈씨의 후끈한 포옹 현장이 5일 포착됐다.

오는 9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가 김선경씨와 이지훈씨의 '케미 폭발' 디너 데이트 현장을 이날 전격 공개한 것. 뮤지컬 배우라는 공통점과 음악이라는 관심사로 서로를 마주한 이들이 첫 데이트부터 가슴 떨리는 케미를 선사하며 심장을 흔들어놓을 준비를 마친 것.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에서 처음 만나 진한 포옹을 나누고 있다. 김선경씨가 이지훈씨의 어깨 위에 손을 올리며 분위기를 리드하자 이지훈씨는 환한 웃음으로 화답하며 마음을 연다. 더욱이 저녁 식사를 기다리며 누군가와 통화 중인 두 사람은 꼭 닮은 표정과 꿀 떨어지는 눈빛을 선보여 사랑이 충만했던 저녁식사 현장에 남다른 관심이 모인다.

'우다사3' 윤상진 PD는 "첫 데이트부터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함께 쉴 새 없이 대화를 이어나가는 김선경과 이지훈의 자연스러운 케미에 촬영 팀마저 넋을 놓고 지켜봤을 정도"라며 "만날 때마다 웃음이 끊이질 않는 걸크러시 연상녀와 듬직한 연하남의 아찔한 만남을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시즌3를 맞아 '뜻밖의 커플'이라는 부제로 돌아온 '우다사3'는 김용건-황신혜, 탁재훈-오현경, 이지훈-김선경, 현우-지주연 등 각양각색의 커플 네 쌍이 각각의 부캐를 만들어 '한 집 살이'를 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다사3-뜻밖의 커플'은 오는 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