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간판 예능 '우다사3-뜻밖의 커플' 현우♥지주연, 정식 프러포즈?
상태바
MBN 간판 예능 '우다사3-뜻밖의 커플' 현우♥지주연, 정식 프러포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09.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가족 소환 '아찔한 상견례' 현장 포착
훈남훈녀 막내 커플 꽁냥꽁냥 케미… 기대감 UP!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가 배우 현우씨와 지주연씨의 일가족 소환 '아찔한 상견례'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MBN)copyright 데일리중앙
MBN 간판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가 배우 현우씨와 지주연씨의 일가족 소환 '아찔한 상견례'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MBN)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MBN의 간판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현우씨와 지주연씨의 일가족 소환 '아찔한 상견례'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9일 밤 11시 첫 방송을 확정한 MBN <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가 배우 현우씨와 지주연씨의 상견례 투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두 사람은 '우다사3-뜻밖의 커플'에 막내 커플로 전격 합류, 때로는 귀여우면서도 때로는 아슬아슬한 '심쿵 단짠 케미스트리'를 안기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싹쓸이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6일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는 현우씨가 지주연씨의 가족을 만나 정식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현우씨가 지주연씨의 어머니와 할머니 등 가족 3대와 마주한 채 '예비 사위'로의 검증을 받고 있는 것.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며 촉촉한 눈맞춤을 나누던 두 사람은 곧 함께 붙어 앉아 사랑스러운 웃음을 짓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한 집 살이'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다사3' 윤상진 PD는 "'훈남의 정석' 현우와 공식 '뇌섹녀' 지주연이 풋풋한 청춘 데이트를 즐기며 기대 이상의 '꽁냥꽁냥 케미'를 마구 발산하고 있다"며 "'우다사3'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할 현우X지주연 커플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시즌3를 맞아 '뜻밖의 커플'이라는 부제로 돌아온 MBN 간판 예능 '우다사3'는 김용건X황신혜, 탁재훈X오현경, 이지훈X김선경, 현우X지주연 등 커플 네 쌍이 각각의 부캐를 만들어 '한 집 살이'를 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9일 밤 11시 첫 방송.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