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리 퀴리', 김소향-김히어라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뮤지컬 '마리 퀴리', 김소향-김히어라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 공개
  • 데일리중앙
  • 승인 2020.09.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 퀴리와 안느 코발스키의 듀엣 넘버 '그댄 내게 별' 뮤비... 굳건한 연대와 희망 담았다
뮤지컬 '마리 퀴리'는 7일 마지막 티켓 오픈을 맞아 극 중 마리 스클로도프스카 퀴리(김소향 분)와 안느 코발스키(김히어라 분)의 듀엣 넘버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라이브㈜)copyright 데일리중앙
뮤지컬 '마리 퀴리'는 7일 마지막 티켓 오픈을 맞아 극 중 마리 스클로도프스카 퀴리(김소향 분)와 안느 코발스키(김히어라 분)의 듀엣 넘버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라이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뮤지컬 <마리 퀴리>(제작 라이브㈜, 연출 김태형) 쪽이 7일 오후 2시 진행될 마지막 티켓 오픈을 맞아 극 중 마리 스클로도프스카 퀴리와 안느 코발스키의 듀엣 넘버 '그댄 내게 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마리 퀴리>의 넘버인 '그댄 내게 별'은 라듐의 발견으로 노벨상을 수상하며 저명한 과학자가 된 마리 퀴리와 라듐 시계 공장에서 함께 일하던 소중한 동료들을 모두 잃은 뒤 그 너머의 진실을 파헤치려는 안느 코발스키
가 함께 부르는 곡이다.

'그댄 내게 별'은 여성이자 과학자로 평생 편견과 싸워야 했던 마리 퀴리와 폴란드 이민자이자 노동자로 차별과 무시를 견뎌야 했던 안느 코발스키와의 두터운 연대를 가장 잘 드러내는 넘버. 서로의 별이었던 애틋한 마음을 담아
내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곡으로 꼽힌다.

섬세한 연기로 안느를 향한 진심어린 마음을 담아내 묵직한 여운을 남긴 마리 퀴리 역의 김소향씨, 그리고 풍부한 감정 연기로 갈등 속에서도 서로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았던 안느의 마음을 담아낸 안느 코발스키 역의 김히어라씨.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두 배우는 무대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그댄 내게 별'의 뮤직비디오에는 안느와 마리를 포함한 전체적인 공연 장면들이 서사의 흐름에 따라 담겨 짧은 영상임에도 작품의 주제와 메시지에 대해 다시 한 번 상기시킨다.

아울러 김소향씨와 김히어라씨가 트라이아웃을 포함해 뮤지컬 <마리 퀴리>의 모든 시즌의 무대에 선만큼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깊이 있는 무대도 오롯이 담아내 보는 이에게 실제 무대를 보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뮤지컬 <마리 퀴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 퀴리'의 삶을 다루고 있다. 여성, 이민자라는 사회적 편견 속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마리 퀴리'의 삶을 조명함으로써 두려움에 맞서고 세상과 당당히 마주한 여성 과학자의 성장과 극복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지난 8월 17일 네이버 TV로 녹화 중계된 뮤지컬 <마리 퀴리>는 누적 조회 수 58만 뷰를 넘어서며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Untact) 시대의 흐름에 맞춘 온라인 공연 중계에서도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마리 퀴리>의 뮤직비디오 '그댄 내게 별'은 콘텐츠제작사 라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소향씨와 김히어라씨를 비롯해 옥주현·이봄소리·김찬호·양승리·박영수·임별·김아영·이예지·장민수·이상운·서혜원·주다온·조훈·이윤선·이찬렬씨 등 최정상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마리 퀴리>는 7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멜론 티켓에서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데일리중앙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