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LH건설기술본부와 함께하는 해피볼런투어 실시
상태바
밀양시, LH건설기술본부와 함께하는 해피볼런투어 실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9.1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벤더 메밀 자수 베개 170개 제작, 관내 장애인 세대 전달... 사회공헌 실천
15일 오후 LH공사 건설기술본부 임직원들이 진주 LH공사 본사에서 중증 장애인 세대를 위한 라벤더 메밀 베개에 프랑스 자수를 뜨고 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15일 오후 LH공사 건설기술본부 임직원들이 진주 LH공사 본사에서 중증 장애인 세대를 위한 라벤더 메밀 베개에 프랑스 자수를 뜨고 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밀양시는 밀양시자원봉사센터가 토지주택공사(LH공사) 건설기술본부(본부장 강동렬) 임직원 20명과 함께 15일 진주 LH공사 본사에서 'Happy Voluntour'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볼런투어(Voluntour)란 자원봉사자(volunteer)와 여행(Tourism)의 합성어로, 봉사와 체험을 접목해 보람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LH공사가 후원하는 공모사업의 하나이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LH공사 본사에서 자원봉사 활동만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코로나19로 집안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증 장애인 세대를 위해 직접 프랑스 자수를 뜬 라벤더 메밀 베개 170개를 제작해 전달함으로써 더 나은 삶, 더 나은 내일, 함께 만드는 LH의 슬로건에 맞는 뜻 깊은 사회공헌을 실천했다.

이정영 밀양시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코로나로 우울감과 피로감이 커지는 요즘 LH기업 직원들과 함께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LH가 앞으로도 밀양시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