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채용에 대한 모든 것 '취업 온라인 설명회'서 공개
상태바
에듀윌, 공기업 채용에 대한 모든 것 '취업 온라인 설명회'서 공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9.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8일 저녁 7시부터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개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8일 오후7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기업 채용에 대한 모든 것 '취업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8일 오후7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기업 채용에 대한 모든 것 '취업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기업 채용에 대한 모든 것을 밝혀낼 '취업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개최한다.

에듀윌의 취업 온라인 설명회는 하반기 공기업 채용 시작의 현황부터 NCS 합격 전략, Q&A까지 취업 준비생들의 모든 궁금증을 풀어낼 예정이다.

설명회는 모두 3부로 구성된다. 1부는 2020년 하반기 공기업 채용 시장에 대한 팩트 체크가 이뤄진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급변하는 공기업 채용 시장을 예측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공기업 NCS 기초 전문가가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NCS 초보를 위한 현실적인 학습 계획부터 2주 만에 합격할 수 있는 NCS 영역별 학습법 및 문제풀이법까지 다양한 전략을 제시할 방침이다.

마지막 3부에서는 취준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Q&A 시간이 마련됐다. 기업선택, 직무선택, 전형별 공부법 등 자유롭게 질문을 하면 공기업 취업 전문가가 답변을 해준다.

설명회 당일 유튜브에 실시간 댓글로 참여하거나 상담을 신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에어팟, VR면접 체험권, 대기업+공기업+금융권 전강의 365일 무료수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알림 이벤트도 마련됐다. 알림 신청만 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NCS 봉투모의고사, 시사상식 모음집 등 다양한 자료가 포함된 에듀윌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에듀윌의 취업 콘텐츠 이용 건수는 전년 대비 216% 넘게 증가했으며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