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합격부터 대입까지 '온라인 설명회'에서 전략 공개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부터 대입까지 '온라인 설명회'에서 전략 공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9.2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설명회, 10월 14일 오후 8시30분부터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 통해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0월 14일 온라인 설명회에서 검정고시 합격부터 대입까지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0월 14일 온라인 설명회에서 검정고시 합격부터 대입까지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 시험 합격부터 대입전략까지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공개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온라인 설명회는 오는 10월 14일 저녁 8시30분부터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2021년부터 검정고시 시험 출제 교육과정이 개정되는 가운데 에듀윌은 개정 부분에 대한 포인트 및 검정고시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대입전략까지 오직 설명회에서만 밝혀낼 계획이다.

강의만족도 97%를 기록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교수진이 직접 출연해 과목별 합격 노하우를 모두 제시한다. 이밖에도 검정고시 전문가와 함께 하는 Q&A 시간이 마련돼 검정고시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풀어낼 수 있다.

생방송에서는 오직 시청자 만을 위한 파격 특가 혜택을 비롯 실시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 △한돈세트 △미니 마사지기 △고득점 보장패스 50%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방송 당일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에듀윌 합격 굿즈를 추가 증정한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