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교육원, 오는 26일부터 집체교육 재개
상태바
해양환경교육원, 오는 26일부터 집체교육 재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10.2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및 방역체계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필요한 준비 마쳐
해양환경공단 소속기관 해양환경교육원은 지난 12일 질병관리청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 발표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해양환경 관련 집체교육을 재개할 예정이다.copyright 데일리중앙
해양환경공단 소속기관 해양환경교육원은 지난 12일 질병관리청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 발표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해양환경 관련 집체교육을 재개할 예정이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성훈 기자] 해양환경공단(KOEM) 소속기관 해양환경교육원은 지난 12일 질병관리청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 발표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해양환경 관련 집체교육을 재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교육원은 지난 8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방침에 따라 교육생의 안전을 위해 전 교육 과정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운영해 왔다.

이번 집체교육 재개를 통해 그간 실습과정 미수료에 따른 어려움 등을 해소하게 됐으며 집체교육을 위해 원내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및 방역체계에 대한 면밀한 검토를 실시하고 필요한 준비를 마쳤다.

조찬연 해양환경교육원 원장은 "교육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안심하고 집체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원은 지난 9월 교육생들의 편의 제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인근 숙박업체와 MOU를 체결했으며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매일 방역활동 및 상시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